연천소방서, 민원만족 응대 서비스 품질 평가 1위 차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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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천소방서, 민원만족 응대 서비스 품질 평가 1위 차지
  • 김수홍 기자
  • 승인 2021.07.28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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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일보 김수홍 기자] 연천소방서가 2021년도 외부 민원만족 응대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도내 35개 소방관서 중 1위를 기록했다.

지난 5월부터 외부 전문조사기관에 의뢰, 평가한 조사에서 업무처리의 투명성과 책임성, 편의성, 친절성, 공정성, 부당한 특혜 제공 여부와 부정청탁 여부 등의 7가지를 조사결과 소방시설분야, 위험물분야에서 10점 만점을 기록, 1위를 차지했다.

또 소방 내부 청렴 분야에서도 투명한 업무처리 등 13개의 항목을 구분, 평가 결과, 8위를 차지했고, 35곳의 도내 소방관서 중 상위권을 기록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선영 연천소방서장은 “국민들의 재산과 생명을 보호하는 정예소방관들로 자부심과 적극적인 자세가 높은 평가 결과를 얻었다”며 “국민들을 위한 연천소방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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