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센스톤’ 시리즈 리뉴얼…인테리어 고급화 트렌드 발맞춤
상태바
KCC글라스, ‘센스톤’ 시리즈 리뉴얼…인테리어 고급화 트렌드 발맞춤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1.07.2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스톤 쿼츠·울트라·플러스서 새 디자인 선봬
아일랜드형 주방에 ‘센스톤 쿼츠 칼라카다블랙’을 시공한 이미지. 사진=KCC글라스 제공
아일랜드형 주방에 ‘센스톤 쿼츠 칼라카다블랙’을 시공한 이미지. 사진=KCC글라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가 인테리어 고급화 트렌드에 맞춰 ‘센스톤’ 시리즈를 리뉴얼하고 엔지니어드 스톤과 인조대리석을 포함한 인테리어 스톤 시장에서의 입지 강화에 적극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이는 ‘센스톤 쿼츠’는 천연 석영을 주원료로 한 엔지니어드 스톤이다. 고품질의 천연 석영을 90% 이상 함유하고 있어 천연석의 질감과 색상을 실감 나게 구현하면서도 높은 강도와 내구성을 지녔다.

이번 리뉴얼로 최근 유행하는 물결 모양의 베인(Vein) 무늬 디자인을 포함한 10종의 새로운 디자인도 추가됐다. 대표적인 신규 디자인으로는 △최고급 이탈리아 천연 대리석의 디자인을 그대로 재현한 ‘칼라카다블랙’ △화이트톤으로 은은한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라이트웨이브’ △그레이톤으로 다양한 마감재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스톤아일랜드’ 등이 있다.

세라믹 타일인 ‘센스톤 울트라’도 함께 리뉴얼 됐다. 이탈리아에서 전량 수입되는 센스톤 울트라는 KCC글라스의 우수한 품질 관리와 이탈리아 장인의 정교한 디자인이 만나 탄생한 프리미엄 마감재로 실내 벽이나 바닥, 주방 외에도 아트월이나 외벽 등 실내외 어느 곳에나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센스톤 울트라는 일반적인 세라믹 타일과는 다르게 1600x3200mm 등의 대형 사이즈가 구비돼 시공시 웅장한 느낌을 준다. 리뉴얼을 통해 총 16종의 센스톤 울트라 디자인이 새롭게 구비됐다.

이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실용성과 위생성이 높은 인조대리석인 ‘센스톤 플러스’도 리뉴얼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센스톤 플러스는 주방과 욕실을 포함한 다양한 공간에 적용할 수 있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5종의 디자인이 추가되면서 총 66종의 디자인 선택이 가능하다.

홈씨씨 관계자는 “리뉴얼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이 대폭 추가되면서 센스톤 시리즈를 이용한 고급스럽고 다채로운 공간 연출이 가능하게 됐다”며 “홈씨씨는 앞으로도 디자인 경쟁력과 품질을 강화하는 한편,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인테리어 스톤 시장에서의 입지를 지속해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