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유심 ‘이마트24’서 판매
상태바
KT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유심 ‘이마트24’서 판매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1.07.2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스카이라이프 제공
사진=KT 스카이라이프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KT 스카이라이프는 이마트24와 손잡고 전국 약 5000개 이마트24 편의점에서 ‘skylife 모바일 후불 유심’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마트24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skylife 모바일 유심 종류는 ‘모두 충분 11GB+’ 요금제를 포함해 무약정 요금제 21종이다. 고객의 데이터 사용량과 음성·문자 등 소비 성향에 맞춰 실용적인 선택이 가능하다.

이마트24 편의점에서 유심 구매 후 유심패키지에 안내돼 있는 셀프개통 전용 QR코드 또는 스카이라이프 다이렉트샵에 접속, 안내에 따라 개통 진행 후 유심을 휴대폰에 장착하면 개통된다.

스카이라이프와 이마트24는 이달 유심판매 론칭 프로모션으로 기본 가입 고객 혜택(네이버페이 최대 3만 포인트)에 더해 유심 가격 상당(9000원)의 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고객이 셀프개통 시 추가로 이마트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많은 소비자가 ‘skylife 모바일’을 보다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으로 유심 판매처를 더욱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통신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보통신기술(ICT) 전반을 취재합니다. 이동통신·반도체·디스플레이·콘텐츠 소식을 알기 쉽게 쓰겠습니다.
좌우명 : 당신을 듣다, 진실을 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