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hy 온라인몰 ‘프레딧’서 유심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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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모바일, hy 온라인몰 ‘프레딧’서 유심 판매
  • 정두용 기자
  • 승인 2021.07.14 17:0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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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LG헬로비전 제공
사진=LG헬로비전 제공

[매일일보 정두용 기자]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유통전문기업 ‘hy(구 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신선∙유기농 선별샵 ‘프레딧’에서 알뜰폰 유심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유심도 신선식품과 함께 온라인으로 장보고 문 앞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는 온라인 장보기와 오프라인 배달이 연계된 ‘O2O(온∙오프 융합)’ 서비스가 핵심이다. ‘프레딧’에서 유심을 주문하면, 야쿠르트 배달로 친숙한 전국 1만 1천명의 ‘프레시 매니저’가 배송 요청일에 집 앞을 찾아간다.

이번 서비스는 프레딧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레딧’은 유기농∙비건∙친환경 라이프 아이템으로 시장에 주목을 받고 있다. 프레딧 이용자에 알뜰폰의 합리적 요금 혜택이 적합할 수 있다는 판단이다.

헬로모바일은 편의점과 오픈마켓에 이어 신선∙유기농 온라인몰까지 알뜰폰 고객 접점을 확장한다.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장보기’ 수요가 급증한 상황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hy’와의 유통 시너지로 친환경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2040세대 유심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한정호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단장은 “이번 제휴가 건강한 홈 라이프스타일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면서도 불필요한 가계통신비는 최소화하려는 똑똑한 주부들의 입맛을 사로잡길 기대한다”며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유통채널을 발굴하며, 알뜰폰 유심 기반의 합리적인 모바일 라이프를 정착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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