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신세계百 대구점’ 오픈…B2C 혁신 가속화
상태바
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신세계百 대구점’ 오픈…B2C 혁신 가속화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1.07.13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지역 아파트 평면도 도입
LX 인테리어 제품 160종 전시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전경. 사진=LX하우시스 제공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전경. 사진=LX하우시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LX하우시스가 B2C 채널 혁신을 가속화한다.

LX하우시스는 13일 대구 동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대형 토탈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LX하우시스는 그 동안 소비자들이 인테리어 제품과 가전, 가구까지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원스톱(One-Stop)으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주요 가전마트와 복합쇼핑몰 등에 전시장을 입점해 왔다.

이번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LX하우시스는 전국 주요 상권의 백화점에도 전시장 입점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고객들과 LX지인 인테리어에 대한 접점을 보다 확대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연면적 1289㎡ 규모의 대규모 리모델링 전시장이다.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 도어 등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 등이 전시됐다.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은 18가지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별 공간과 평형대 별 아파트 모델하우스 컨셉 공간으로 꾸며져 방문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138㎡, 132㎡ 규모의 견본주택 공간은 실제 대구지역 아파트의 평면도를 적용하고 있다.

자재 라이브러리는 약 160종에 이르는 바닥재 제품과 다양한 주방가구용 인조대리석 상판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다. 키친 랩 코너에서는 고객 키높이에 따른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등이 가능한 LX지인 인테리어 키친 제품만의 특장점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강계웅 LX하우시스 대표는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은 고객이 인테리어 전시장에서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에 대한 LX하우시스의 오랜 고민의 결과물이 담겨있는 곳”이라며 “복잡하고 어려웠던 인테리어 쇼핑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체험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차원에서 고객과 공간을 연결하는 지인스퀘어 전시장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