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케이뱅크 주주 되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NH투자증권, ‘케이뱅크 주주 되기’ 이벤트 진행
  • 김정우 기자
  • 승인 2021.07.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뱅크 주식 최소 1주에서 최대 100주 랜덤 제공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사진=NH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김정우 기자] NH투자증권은 첫 증권 계좌를 만드는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뱅크 주식 최소 1주에서 최대 100주를 랜덤으로 제공하는 케이뱅크 주주되기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뱅크 고객 중 NH투자증권계좌를 최초 개설하는 고객이 참여 가능하며 케이뱅크 모바일 앱에서 증권계좌를 개설하고 모바일증권 나무 앱에서 주식받기 이벤트 신청 시 당첨된 주식 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 된 주식은 오는 9월 15일 모바일증권 ‘나무’ 계좌로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고객은 누구나 ‘국내 1호 인터넷은행’ 케이뱅크 주주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총 300만주 규모로 진행된다. 단, 주식 소진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대상고객들에게는 추가혜택으로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우대 혜택, 해외주식 거래수수료 0.09% 혜택 및 환전우대 100%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증권 나무 앱을 통하여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해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대한민국 1호 인터넷은행 케이뱅크의 주주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