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수시 정보를 한 번에… 이투스교육, ‘이투스 수시팩’ 출시
상태바
대입 수시 정보를 한 번에… 이투스교육, ‘이투스 수시팩’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7.0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이투스교육이 기말고사 이후 대입 수시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이투스 수시팩’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투스 수시팩은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수시 대비 발간물을 모은 자료집으로, 2022학년도 주요 대학들의 수시 전형 정보와 지원 전략 등을 담고 있다. 매년 개별적으로 발간해오던 자료를 하나로 모아 출시함으로써 수험생들의 편의와 활용성을 높였으며, 올해 수시 변동사항까지 반영한 최신 내용으로 별도의 추가 자료 없이 수시 대비가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이투스 수시팩은 △수시 전형 일정표 △수시 전형 간편 보기 △수시 지원 전략 설명회 자료집 △자기소개서 작성 가이드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수시 전형 일정표’는 주요 대학들의 수시 원서접수 일정과 대학별고사 일정 등을 기록한 달력 형태의 인쇄물로, 나만의 수시 캘린더가 새로 추가돼 개인별 수시 지원 전략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올해 처음 제작된 ‘수시 전형 간편 보기’는 주요 상위 34개 대학, 의치한수·약학대학, 교육대학, 지방거점국립대학의 수시 전형방법과 수능 최저학력기준, 지원 시 참고사항 등의 입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제공한다.

단행본 형태로 제작된 ‘수시 지원 전략 설명회 자료집’과 ‘자기소개서 작성 가이드’는 모집요강 및 입시결과 해석 방법, 올해 수시 전형의 주요 쟁점, 대학별 변동사항, 자기소개서 작성 노하우 등을 담고 있다.

이투스 수시팩은 이투스교육 산하 학원 수강생 및 상담 학생·학부모, 오프라인 입시설명회 참석자, 그 외 신청자에게 배부한다. 오는 13일부터는 PDF 자료를 이투스 온라인 페이지에 공개해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한편, 이투스교육은 수시팩 출시에 맞춰 선착순 배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한 이투스 회원 500명에게 수시팩을 제공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