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한다 
상태바
한샘,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한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1.07.01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까지 온·오프라인서 가구‧생활용품 등 할인
안흥국 한샘 사장(오른쪽 세 번째)이 지난 24일 열린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한샘 제공
안흥국 한샘 사장(오른쪽 세 번째)이 지난 24일 열린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한샘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한샘은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여해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한샘몰에서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85%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제를 활성화하고 중소기업의 판매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오는 11일까지 전국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침대, 소파 등 가구 10여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패브릭, 키친웨어 등 생활용품과 소가구, 소형가전은 최대 85% 할인한다. 

온라인몰인 한샘몰도 동행세일에 동참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인다. 지난해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행사를 진행했는데, 최근 비대면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행사를 확대했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가구와 생활용품 약 260종을 최대 77% 할인가에 판매한다. 생활용품을 최대 90% 할인하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패밀리 세일에도 참여한다. 패밀리세일은 동행세일 기간 중 기존 할인혜택에 추가 할인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다. 한샘은 패밀리세일 기간 동안 온라인 한샘몰 입점 브랜드 9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연다. 

안흥국 한샘 사장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로 소비자에게는 더욱 큰 혜택을 제공하고 중소 인테리어 업체에는 판매 확대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 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이바지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