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스락·포켓몬스터 ‘컬래버’… ‘내열강화 유리컵’ 출시
상태바
글라스락·포켓몬스터 ‘컬래버’… ‘내열강화 유리컵’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7.01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국민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와 컬래버레이션 해 제작한 ‘글라스락 포켓몬스터 내열강화 유리컵’을 전국 이마트 매장 및 이마트몰에서 단독 선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대한민국 1등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글라스락’이 국민 애니메이션으로 각광받는 ‘포켓몬스터’와의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이는 기획 제품이다. 포켓몬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가치 제공은 물론,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추억의 애니메이션으로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공동 기획됐다.

‘글라스락 포켓몬스터 내열강화 유리컵’은 현대 아트 스타일로 표현된 귀여운 포켓몬이 단단하고 튼튼한 글라스락 내열강화 유리컵에 인쇄돼 있어 보다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주며 소장가치가 높은 제품이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피카츄, 꼬부기, 잠만보, 메타몽 총 네 가지 포켓몬으로 출시된 한정판 유리컵으로, 몬스터볼 디자인의 패키지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으며 선물용으로도 활용만점이다.

열은 물론 충격에도 강한 글라스락 고유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단단한 내구성으로 충격에 강하고 잘 깨지지 않으며, 전자레인지 사용은 물론 냉동실 사용이 가능한 내열·내한성을 갖춰 냉·온음료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생산된 100%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컵으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필환경 홈카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글라스락과 포켓몬스터의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이마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만 한정판으로 선공개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장은 “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글라스락의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에 어린시절 추억과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국민 애니메이션인 포켓몬을 활용해 특별한 가치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간 협업은 물론,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생활과 필환경을 위한 가치 있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