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장성원 골프존유통 대표이사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했다..
고고챌린지는 환경부가 1월부터 시작한 생활 속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일상에서 하지 말아야 할 1가지 행동과 할 수 있는 1가지 행동을 약속하고 다음 도전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는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박강수 골프존 대표이사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장성원 대표이사는 ‘비닐 포장은 줄이GO! 지구건강도 지키GO!’ 라는 슬로건을 통해 비닐 소비 감축 독려 및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다음 참여자로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대표이사를 지명했다.
장성원 골프존유통 대표이사는 “환경 보호를 위한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인 ‘고고챌린지’에 동참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플라스틱 소비 감축을 위해 종이 포장재 사용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ESG 중심의 경영 활동과 역량을 강화해 나가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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