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7월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분양
상태바
대우건설, 7월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분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1.06.14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분양 662가구…합리적인 분양가 기대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대우건설은 대구 남구 이천동에 들어서는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를 오는 7월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천문화지구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6층, 10개동, 924가구 규모로 이 중 662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대구 남구는 전통적인 부촌이지만 신규 아파트 공급이 적어 타 지역에 비해 저평가를 받아왔다. 하지만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를 필두로 봉덕 1구역, 이천동 한마음, 배나물골 등 도시정비사업이 활발하게 이뤄지면서 대규모 신흥 주거타운으로 탈바꿈될 전망이다.

단지는 정주 여건이 우수한 단지로 평가받는다. 단지 바로 옆에 영선초가 위치해 있으며 도보 통학 거리에 경상중, 대구중, 대구고, 경북예술고 등이 존재한다. 인근에 대구교대, 영남대 의과대학, 계명대 대명캠퍼스, 대구대 대명동캠퍼스, 대구가톨릭대 유스티노 캠퍼스 등도 밀집해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대구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과 3호선 건들바위역을 모두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반월당과 동성로 번화가 상권 접근성도 높은 편이다. 또한 다양한 버스노선과 달구벌대로, 신천대로, 앞산 순환로 등을 통해 대구 시내·외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는 여타 재개발 사업 아파트와는 달리 전면 재설계를 진행해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다채로운 편의시설과 IoT 홈네트워크, 원패스, 클린에어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시스템도 제공된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교대역 푸르지오 트레힐즈는 구도심의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역세권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면서 “분양가 규제로 합리적인 분양가가 책정될 것으로 예상돼 대구 전역에서 관심이 높은 것 같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