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은행,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SR 나눔로드’ 후원
상태바
외환은행, 대한적십자사 ‘희망풍차 SR 나눔로드’ 후원
  • 강준호 기자
  • 승인 2013.07.2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2일 윤용로 외환은행장(앞줄 왼쪽 두번째)이 대한민국 국토 최남단 마라도에서 진행된 16박 17일 일정의 대한적십자사 대학생 국토대장정 ‘제1회 희망풍차 SR 나눔로드’ 출정식에 참석한 뒤 내외빈 및 대학생들과 힘찬 출정의 첫걸음을 내딛고 있다.

[매일일보 강준호 기자]외환은행은 16박 17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대한적십자사 대학생 국토대장정 ‘제1회 희망풍차 SR 나눔로드’ 행사를 후원한다고 23일 밝혔다.

윤용로 외환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행사 후원을 위해 지난 22일 대한민국 국토 최남단 마라도에서 열린 국토대장정 출정식에 참석했다.

제1회 희망풍차 SR 나눔로드는 나눔문화 확산 및 국민과 함께하는 참여형 나눔캠페인의 새로운 모델로, 대학생 국토대장정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대학생 120명이 참가해 7월 22일부터 8월 7일까지 16박 17일간 마라도에서 임진각까지(총 674km, 도로 542km) 이어진다.

윤용로 은행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 주변의 고통 받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희망풍차 SR 나눔로드’에 참여한 대학생 여러분들의 열정과 용기에 대해 뜨거운 응원을 보낸다”고 말했다.

윤 행장은 이어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세계를 지향하고 이웃과 나누는 은행(Think Global, Share with the Neighbors)’이라는 외환은행의 사회공헌 슬로건과 조화를 이루는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활발히 펼쳐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