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스페이스,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진행
상태바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진행
  • 박주선 기자
  • 승인 2021.06.03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성남 취약계층에 김치 900포기 전달
지난 2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열린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행사에서 류재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경영지원실장(왼쪽 다섯번째부터), 원주시 귀래면 주민자치위원회 임경기 위원장,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이덕은 센터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에어로스페이스 제공
지난 2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열린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행사에서 류재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경영지원실장(왼쪽 다섯번째부터), 원주시 귀래면 주민자치위원회 임경기 위원장,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이덕은 센터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에어로스페이스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지난 2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 삼평공원에서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와 공동으로 ‘사랑의 여름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취약계층 가정의 겨울 김장김치가 떨어지는 시기에 맞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김장김치 900포기를 성남시 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전달한 김치를 모두 자매마을인 강원도 원주시 귀래면 주민들이 직접 담근 것을 구매해 농촌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이날 열린 전달식에는 류재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경영지원실장(전무) 및 임직원을 비롯, 성남시자원봉사센터장과 귀래면 주민자치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류재규 한화에어로스페이스 경영지원실장은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2013년부터 해마다 ‘겨울 김장 나눔 행사’를 이어 오던 중, 겨울보다 오히려 여름에 저소득층 가정의 김치가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 2016년부터 ‘여름 김장 나눔 행사’로 전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