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미주노선 기내 와이파이 무제한 이용 쿠폰 증정
상태바
아시아나, 미주노선 기내 와이파이 무제한 이용 쿠폰 증정
  • 박주선 기자
  • 승인 2021.06.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나항공 A350 항공기.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 A350 항공기.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미주로 향하는 비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1일부터 7일 기간 중에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미주노선 항공권을 구매하고, 1일부터 25일 기간 내 탑승하는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기내 와이파이 무제한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미주행 항공권 예매완료와 동시에 고객이 직접 입력한 휴대전화번호 내 메신저로 와이파이 이용 쿠폰번호를 전송하는 방식이다.

현재 아시아나항공은 △인천~LA(주9회) △인천~뉴욕(주7회) △인천~샌프란시스코(주4회) △인천~시애틀(주3회) 등 4개 미주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미주 전 노선에 최신 기종인 A350을 투입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7년 A350 신규 도입시 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항공서비스의 질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했다.

A350은 동급 중대형 항공기 대비 △뛰어난 연료효율성 △탄소배출과 소음이 적은 친환경성 △쾌적한 기내 환경 등을 바탕으로 아시아나항공의 차세대 주력 기종으로 자리 잡았다. 총 13대를 도입 완료했으며, 이중 4대는 화물기로 개조해 수익성 강화에도 톡톡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