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유기데이’ 진행…260종 친환경·유기농 상품 최대 반값에
상태바
SSG닷컴, ‘유기데이’ 진행…260종 친환경·유기농 상품 최대 반값에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05.26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기데이 관련 이미지.

[매일일보 최지혜 기자] SSG닷컴이 오는 6월 2일까지 친환경 및 유기농 상품 263종을 선정해 최대 반값에 판매하는 ‘자연과 가깝게 살자! 유기데이(62day)’ 행사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과일, 채소, 양곡 등 인기 상품 70여 종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유기농 사료로 키운 축산물 상품 50여 종도 최대 2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제철 과일과 채소 참외, 양파, 감자, 당근 등이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축산물의 경우 ‘설성목장’을 중심으로 20~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선식품 외에도 ‘피코크’, ‘올가홀푸드’ 등의 주요 유기농 상품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이마트 점포에서 온라인으로 배송되는 ‘쓱배송’과 온라인스토어 ‘네오’에서 출발하는 수도권 ‘새벽배송’과 ‘쓱배송’ 구매에 모두 적용된다.

함영춘 SSG닷컴 신선식품팀 바이어는 “화학비료나 농약을 쓰지 않은 자연 친화적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년 6월 2일 돌아오는 유기데이는 숫자 ‘6’과 ‘2’를 소리 나는 대로 읽었을 때 유기농과 발음이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했다. 이 날에는 지자체와 기업 등 다양한 단체에서 유기농 식품 관련 행사를 펼치고 있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담당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