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태양의 노래' 온유x케이, 듀엣곡 'Good-Bye Days' 공개
상태바
뮤지컬 '태양의 노래' 온유x케이, 듀엣곡 'Good-Bye Days' 공개
  • 강연우 PD
  • 승인 2021.05.24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 캐릭터 포스터. 사진 제공=신스웨이브.
뮤지컬 '태양의 노래' 캐릭터 포스터. 사진 제공=신스웨이브.

온하람, 필하람, 강하람, 퉤하람, 켕해나 등 각 캐스트 마다 팬들의 애정 어린 별칭을 받으며 '하람', '해나' 신드롬을 이끌어내고 있는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가 샤이니와 러블리즈 각 그룹의 메인 보컬 온유와 케이(Kei)가 부른 글로벌 음원 Part.4를 24일(오늘)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한밤의 달빛 아래에서 노래하는 소녀 '해나'가 한낮의 태양처럼 눈부신 소년 ‘하람’을 만나 생애 가장 빛나는 태양의 노래를 부르는 순간을 담은 설렘 폭발 로맨스 뮤지컬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지컬 '태양의 노래' 글로벌 음원 Part.4는 '온하람'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하람' 신드롬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샤이니의 메인보컬 온유의 솔로곡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와 케미 요정 케이(Kei)와 호흡을 맞춘 듀엣곡 'Good-Bye Days'가 담겼다. 순수하고 청량한 소년 '하람' 그 자체로 분해 감동과 설렘이 담긴 무대를 선사하고 있는 온유는 '해나'를 향한 절절한 고백이 담긴 곡 '태양이 지면 널 만나러 갈게'를 특유의 미성으로 소화해 공연에서 느낄 수 있는 설렘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온유와 케이(Kei)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확인할 수 있는 듀엣곡 'Good-Bye Days'가 함께 공개되어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두 배우의 달달한 케미를 엿볼 수 있게끔 한다. 'Good-Bye Days'는 '하람'과 '해나' 두 청춘의 달달한 케미가 극대화 된 곡으로 무대를 본 관객들 물론 무대를 기대리는 예비 관객들에까지 작품의 몰입도를 전달할 예정이다.

공연의 설렘을 고스란히 간직한 온유와 케이(Kei)의 글로벌 음원Part.4 전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 창작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오는 7월 25일까지 광림아트센터에서 공연되며, 글로벌 공연 전문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전 세계 어디서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관람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