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수학 6평 대비 '고정민 모의고사' 무료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투스, 수학 6평 대비 '고정민 모의고사' 무료 이벤트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1.05.1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이투스교육은 자사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 소속 고정민 강사의 6월 모의평가(모평) 대비 수학 모의고사 2회분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6월 모평은 지난 3·4월 학력평가와 달리 출제 범위가 확대되고 졸업생도 응시가 가능해 전국 단위에서 자신의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첫 모의고사인 만큼 중요도가 높다.

고정민 강사는 문·이과 통합형으로 치러지는 올해 수능에서 수학의 중요성이 더욱 커짐에 따라 6월 모평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맞춤형 모의고사와 해설강의를 준비했다.

고 강사의 6평 대비 모의고사 콘텐츠는 최근 평가원 기출 문항과 선택과목이 도입된 2022학년도 수능 체제에 맞춰 문제 구성부터 출제 포인트까지 최신 경향을 모두 반영했다.

어려워진 준킬러와 다소 쉬워진 킬러의 기조 및 과목별·대단원별 문항 개수의 밸런스를 맞추고, 기본 개념을 활용해 참신하면서도 깊이 있는 생각을 요구하는 삼각함수의 도형문제도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고 강사는 대치동 이과 상위권, 최상위권을 타겟으로 구성된 콘텐츠와 커리큘럼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고퀄리티 문제 제작 능력은 이미 오프라인 쪽에서 정평이 나 있다.

이투스 온라인에 입성하면서 준킬러 모의고사, 실전력 모의고사, 스피드 모의고사 등 각 상황에 맞게 공부할 수 있는 수학 모의고사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고정민 모의고사는 6월 모평 하루 전인 내달 2일까지 이투스 사이트를 통해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주요 문항에 대해 고 강사의 해설강의도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모의고사를 다운받은 회원을 대상으로 7월 개강하는 ‘실전력 모의고사 시즌1’ 교재 30% 할인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