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1회 최대 20잔 음료 주문 제한…"여름 e-프리퀀시 의미의 본질 살린다"
상태바
스타벅스, 1회 최대 20잔 음료 주문 제한…"여름 e-프리퀀시 의미의 본질 살린다"
  • 최지혜 기자
  • 승인 2021.05.11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기간, 7월 12일까지 한시적으로 제한해 운영
사은품은 예약제로 증정…스벅 앱 '증정품 예약하기'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 사은품 모습.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최지혜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 1인 1회당 최대 20잔으로 오프라인 주문을 제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7월 12일까지다.

이번 주문 제한 운영은 음료 대량 주문으로 인한 고객 불편을 최소화하고 여름 e-프리퀀시 사은품 경험의 기회를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해 본래의 사은 행사의 의미가 잘 전달되기 위한 결정이다. 이번 사은품은 ‘스타벅스 서머 데이 쿨러’ 2종과 ‘스타벅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 3종 등이다.

아울러 품목에 상관없이 한 개의 계정 당 첫 예약 포함 7일간 최대 5개까지 사은품을 예약할 수 있도록 수량을 제한한다.

스타벅스 e-프리퀀시 행사는 꾸준히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려는 취지로 진행된다. 행사는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진행되며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사은 행사로 꼽힌다. 스타벅스는 이번 행사 기간 고객의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줄이고 고객과 파트너 모두 안전하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최초로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증정되는 모든 사은품은 모바일 앱 예약을 통해서만 수령 가능하다. 사은품을 받기 위해서는 스타벅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증정품 예약하기’ 버튼을 이용해 원하는 아이템과 수령일, 수령 매장을 선택해야 한다. 이후 수령일에 수령 매장을 방문해 모바일 예약증 바코드를 제시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사은품을 받기 위한 e-스티커 적립은 이날부터 7월 12일까지, 사은품 예약과 교환은 7월 19일까지 가능하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 담당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