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국토대장정서 ‘부모님과 함께 걷기’ 진행
상태바
동아제약, 국토대장정서 ‘부모님과 함께 걷기’ 진행
  • 김형석 기자
  • 승인 2013.07.15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7Km을 함께 걸으며 가족의 소중함 느껴

▲ 동아제약이 주최한 제16회 대학생국토대장정 ‘부모님과 함께 걷기행사’에서 13일 행사위원장인 강신호 동아쏘시오홀딩스 회장(왼쪽)이 대원들과 함께 걸으며 대원들의 완주를 격려하고 있다. <사진=동아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형석 기자] 동아제약은 지난 13일 제16회 대학생국토대장정 행진 12일째를 맞아 참가 대원의 가족을 초청하여 충청북도 영동군 및 경상북도 상주시 일대에서 ‘부모님과 함께 걷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초청된 대원 가족 210여명은 충청북도 영동군 황간면 월류봉광장에서 대원들과 상봉하여 우매리 생태유수지, 수봉사, 중모초등학교를 거쳐 경상북도 상주시 모동면 중모중고등학교까지 총 14.7Km를 대원들과 함께 걸었다.

또한 행진 후 숙영지인 중모중고등학교에서는 부모님과 대원이 지난 11일간 국토대장정 촬영 영상을 함께 감상하는 시간과 저녁 만찬을 가졌다.

행사위원장인 강신호 동아쏘시오홀딩스 회장은 “이번 자리가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느끼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대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16회를 맞이한 박카스와 함께하는 대학생 국토대장정은 지난 2일 전남 고흥군 나로 우주센터에서 출발해 순천, 남원, 무주, 문경, 제천을 거쳐 동계올림픽 유치지인 평창 종합운동장에서 오는 22일 완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