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꽃 정기배송 서비스’ 판매…화훼업계 지원
상태바
홈앤쇼핑, ‘꽃 정기배송 서비스’ 판매…화훼업계 지원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1.04.2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독경제 활성화 바람에 ‘모리앤&제이메이드 이용권’ 론칭
사진=홈앤쇼핑 제공
사진=홈앤쇼핑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홈앤쇼핑은 코로나19로 침체된 화훼업계 활성화를 위해 꽃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코로나19로 경조사 등 각종 행사에 따른 화훼 수요가 침체된 가운데 화훼농장 살리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꽃 정기배송 서비스 상품을 구성했다. 화훼농가와 직접 계약을 통해 공급하여 단가를 낮추고, 신선도는 높였다.

홈앤쇼핑은 오는 23일 밤 11시 50분부터 ‘모리앤&제이메이드 생화 정기배송 이용권’ 첫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이메이드의 전문 플로리스트들이 디자인한 제철 꽃을 총 3회 정기배송 받을 수 있는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꽃다발과 화병, 엽서, 선물박스 등으로 구성한 상품을 2주 단위로 배송한다.

농장 직송상품으로 보다 경제적으로 신선한 꽃을 배송받을 수 있다. 지정일 선택 및 배송일 지정, 변경이 가능해 원하는 시점에 이용할 수 있다.

타인에게 양도 및 각 회차마다 주소지 변경이 가능해 자가 인테리어는 물론 소중한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꽃을 선물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업계를 지원하고자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