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쌍용차,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 기념 이벤트
  • 성희헌 기자
  • 승인 2021.04.0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첫날 1300여대 계약… 다양한 콘텐츠로 신차 알리기 나서
더 뉴 렉스턴 스포츠
더 뉴 렉스턴 스포츠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쌍용자동차가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6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K-픽업(K-Pick Up)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 출고 고객 3000명(선착순)에게 원터치텐트&캠핑체어 등으로 구성된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를 출고기념품으로 증정(법인제외)한다.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어드벤처 피크닉 패키지(10명) △어반캠프닉 패키지(20명) △교촌치킨(20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홈페이지(이벤트)에서 신형 스포츠&칸의 다양한 레저활동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다운받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JBL 블루투스 스피커(5명) △어반캠프닉 패키지(10명) △백화점 상품권(3만원/2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0명) 등을 제공한다. 즉석 경품 당첨 이벤트를 통해 △교촌치킨(300명) △GS25 1000원(3000명)도 증정한다.

한편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지난 5일 출시 첫날 1300여대가 계약되며 픽업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예고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조선픽업, 신형 스포츠&칸을 주제로 래퍼 라비(작사·작곡)와 한국의 소리꾼 방수미 명창이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였다”며 “배우 이시영 등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셀럽들의 시승 및 리뷰 영상 등 새로운 콘텐츠로 신차의 매력을 알려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전시장 및 SNS 공유 이벤트는 30일까지 시행되며, 내방고객 이벤트의 추첨 결과는 오는 5월 14일, 온라인 이벤트는 5월 11일 각각 발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