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장날 쇼핑몰, 산수유 꽃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의성장날 쇼핑몰, 산수유 꽃맞이 이벤트 실시
  • 권영모 기자
  • 승인 2021.03.23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권영모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를 위해 의성군 대표 농특산물 쇼핑몰인 의성장날에서 3월 20일부터 4월 20일까지 산수유 꽃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산수유마을 꽃맞이 행사는 온라인을 통해 비대면으로 추진하며, 의성군 공식 유튜브 채널 의성TV에서 산수유 꽃길 걷기영상, 산수유 풍광 속 버스킹, 드론영상, 리틀포레스트 영화장면 재연, 산수유 요리, 의성군 홍보대사 마늘소 먹방 등 다양한 이야기로 축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의성장날 쇼핑몰은 이번 산수유 꽃맞이 이벤트 기간 동안 전 품목 10% 할인 및 무료배송, 신규회원 5000원 쿠폰제공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의성장날에서는 산수유 관련 상품을 비롯, 명품 의성토종마늘과 신선과일(사과), 의성마늘소, 가공품 등 의성군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63여종을 판매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농가를 위해 다양한 판로확대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9년과 2020년 2년 연속 국가브랜드 대상, 2019년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대상을 동시에 수상한‘의성장날’쇼핑몰은 지난해 전년대비 100%이상의 매출신장률을 보였으며,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지역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직거래로 저렴하게 공급해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