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손흥민 경기 실시간 본다
상태바
쿠팡에서 손흥민 경기 실시간 본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0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쿠팡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플레이’에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경기를 볼 수 있게 됐다.

쿠팡은 오는 5일부터 쿠팡플레이를 통해 손흥민 선수가 속한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한다고 3일 밝혔다.

쿠팡의 월 2900원 와우 회원은 쿠팡 앱에서 쿠팡플레이만 켜면, 오는 5일 새벽 3시에 예정된 풀럼 전을 시작으로 토트넘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쿠팡플레이는 토트넘 경기뿐 아니라 라운드당 6개 내외의 프리미어리그 다른 팀의 경기 하이라이트도 업로드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쿠팡의 유료 회원제인 ‘로켓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로, 지난해 12월 론칭 이후 BBC·워너미디어 등 대형 해외 공급사, CJ ENM 등 대형 국내 공급사를 포함해 중국·일본·대만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와 애플 iOS 기반의 모바일 기기와 태블릿 피시(PC)에서 사용할 수 있고, 구글 크롬캐스트 연결도 지원한다. 이달 중 삼성·LG 스마트TV 전용 쿠팡플레이 앱을 출시할 계획이다.

김성한 쿠팡플레이 총괄디렉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발굴해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