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단지 우유 신제품 ‘밀크티맛단지’ 출시
상태바
빙그레, 단지 우유 신제품 ‘밀크티맛단지’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1.03.0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크티맛단지. 사진=빙그레 제공.
밀크티맛단지. 사진=빙그레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빙그레는 대표 스테디셀러 단지우유의 신제품 ‘밀크티맛단지’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밀크티맛단지는 밀크티 전문점 수준의 맛과 향을 그대로 구현한 가공유다. 이를 위해 빙그레 식품연구소는 제품 개발 과정에서 70가지 이상의 홍차 향료를 테스트해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냈다. 이렇게 엄선된 홍차 향료로 밀크티의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원유 함량은 75%로 시중 RTD 밀크티 제품 대비 가장 높은 수준을 유지해 부드러운 맛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최대 온라인 꽃 구독서비스 기업 ‘꾸까’와 협업한 것도 특징이다. 밀크티맛단지의 멀티 패키지에 꾸까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직접 엄선한 봄 시즌에 가장 어울리는 꽃인 ‘라넌큘러스’를 활용한 따스하고 화사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다음 달에는 빙그레와 꾸까가 공동 기획한 한정판 플라워박스도 판매할 예정이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밀크티맛단지는 따뜻하고 화사한 봄 시즌에 어울리는 밀크티의 맛과 향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단지우유의 변신은 계속될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