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 모집
상태바
KCC글라스,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 모집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1.03.0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 대상…총 12개 직무
KCC글라스 CI. 사진=KCC글라스 제공
KCC글라스 CI. 사진=KCC글라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KCC글라스가 정규직 전환형 인턴 사원을 채용한다.

KCC글라스는 오는 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입 인턴 사업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3개월간 인턴 실습 후 평가 우수자를 대상으로 채용 혜택을 부여하는 정규직 전환형 인턴십이다.

모집 대상은 2021년 8월 졸업 예정자로 인턴 합격 후 전일 근로가 가능해야 한다. 학점은 전 학기 평균 평점이 3.0 이상, 토익 700점 또는 토익스피킹 5급(오픽 IL) 이상의 어학 성적을 충족해야 한다. 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받았어야 한다.

모집 직무는 총 12개로 영업 2개 직무(△판촉/수주 △필름영업), 생산기술 2개 직무(△공정개선 △안전유리개발), 관리 8개 직무(△전략기획 △빅데이터 분석 △영업지원 △구매 △회계 △원가관리 △인사 △물류) 등이다.

모집 직무에 따라 별도의 추가 자격 요건이 존재한다. 판촉/수주 부문의 경우 영어 능통자여야 하며, 독일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안전유리개발 부문은 기계공학 전공자 및 CATIA V5 숙련자여야 하며, 영어 및 독일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전략기획 부문은 토익스피킹 7급(또는 OPIC IH) 이상이어야 한다. 빅데이터 부문은 토익스피킹 6급(또는 OPIC IM) 이상이어야 한다. 이 밖에 전 부문에서 사업장 근무 가능한 자를 우대한다. 관련법령에 따라 보훈취업대상자 역시 우대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인턴십과 채용 기회가 감소하는 등 침체된 채용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이번 채용을 통해 KCC글라스를 함께 이끌어나갈 수 있는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를 영입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