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잇몸건강을 위한 대국민 캠페인 TV 광고 온에어
상태바
동국제약 ‘인사돌플러스’, 잇몸건강을 위한 대국민 캠페인 TV 광고 온에어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1.2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치질과 정기적인 치과 검진이 필요하다는 내용 경쾌하게 전달
동국제약이 ‘인사돌플러스’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동국제약은 건강한 잇몸을 위해 필요한 생활습관에 초점을 맞춘 ‘인사돌플러스’의 신규 TV 광고를 온에어 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광고는, 양치질과 정기적인 치과 검진이 잇몸 관리의 필수임을 강조하고, 여기에 인사돌플러스를 함께하면 더욱 좋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제품명 인사돌플러스의 ‘플러스’를 활용해 리듬감을 더하고, 밝은 분위기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에서 김승우는 “잇몸이 좋아지려면?”이라고 질문을 던지고, 오나라는 “양치 잘하고~ 플러스!”라고 답한다. 이어 “치과도 다니고~ 플러스!”라는 김승우의 응답에, “그리고 인사돌플러스”라고 최불암 선생이 마지막으로 답하며, 잇몸 관리에 있어 칫솔질과 치과 검진이 기본이 돼야 함을 전달한다. 또한 “좋은 습관이 건강한 잇몸을 만들죠”라는 모델들의 대사로, 잇몸 관리는 곧 습관이라는 점을 재차 강조한다.

특히 이번 CF에는 새롭게 배우 오나라가 합류해, 기존에 인사돌플러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최불암, 김승우와 호흡을 맞추며, 그녀만의 매력을 발산해 촬영 현장 분위기를 한층 활기차게 만들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2019년 국내에서 외래 진료를 가장 많이 받은 질병이 치은염 및 치주질환이었던 만큼 개인 잇몸관리는 매우 중요하다”며 “이번 광고 컨셉은 ’잇몸 관리를 위한 생활습관’으로 건강한 잇몸은 꼼꼼한 양치질과 정기적인 치과 방문이 필수라는 점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