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스케일업 서비스’ 론칭…고객 이커머스 사업 성장 돕는다
상태바
한진, ‘스케일업 서비스’ 론칭…고객 이커머스 사업 성장 돕는다
  • 박주선 기자
  • 승인 2021.01.2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진 제공
한진이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을 돕는 원클릭 ‘스케일업 (Scale-Up) 서비스’를 론칭했다. 사진=한진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한진은 18일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의 이커머스 사업 성장을 돕는 원클릭 ‘스케일업(Scale-Up)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Scale-Up 서비스’는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간단한 설문 참여만으로 이용 패턴 등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전자상거래에 필요한 서비스를 추천하고 연결해 주는 서비스다.

2019년 10월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의 일환으로 론칭한 원클릭 택배서비스는 소상공인 및 1인 판매자가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택배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가입 고객이 20000개사를 돌파했다. 원클릭 고객의 지속적인 사업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Scale-up 서비스’를 론칭했다.

한진은 이를 위해 지난해 11월 퀵·당일배송, 풀필먼트, 해외 판매 지원, 쇼핑몰 고도화, 쇼핑몰 통합관리, 부자재 구매대행 업체인 14개 제휴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원클릭 ‘Scale-Up 서비스’ 론칭과 함께 원클릭 택배서비스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모바일앱 호환,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 간소화, 세분화된 통계 및 현황 관리가 가능하다.

또 론칭을 기념해 오는 2월 23일까지 ‘Scale-Up 서비스’ 페이지에서 설문에 참여하는 고객 대상으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애플워치6’, 10명에게 ‘내지갑속과일’ 기프트카드, 100명에게 베스킨라빈스 블록팩 4개 세트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진택배 홈페이지 및 원클릭 택배서비스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휴 범위 확대 및 해외판매 물류 지원을 더욱 강화하고 제휴사와 데이터 간편 연동을 위한 솔루션 기능을 개발하는 등 이커머스에 필요한 모든 Back-office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종합 플랫폼으로서 CSV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