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사전등록 500만명 돌파
상태바
엔픽셀,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 사전등록 500만명 돌파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1.01.18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시작된 기사단명 선점 이벤트 뜨거운 참여 이어져 서버 긴급 증설
엔픽셀이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가 사전등록 500만명을 달성했다. 사진=엔픽셀 제공
엔픽셀이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가 사전등록 500만명을 달성했다. 사진=엔픽셀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엔픽셀이 개발 중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그랑사가’가 사전등록 500만명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신규 지식재산(IP) 게임이 사전등록자 500만명을 달성한 것은 이례적인 성과로, 2021년 기대작임을 입증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랑사가’는 사전등록을 시작한 이후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 500만을 달성했으며,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한 기사단명 선점 또한 그랜드 오픈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것으로 분석된다.

사전등록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기사단명 선점에는 열띤 참여가 이어져 시작한 지 22시간 만에 신규 서버군(월드)을 긴급 증설했다.

이와 함께 오는 19일까지 기사단명 선점 SNS 공유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권 등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등록자 5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모든 참여자에게 SSR 그랑웨폰 소환권을 비롯해 다이아 1500개, SSR 아티팩트 소환권, SR 그랑웨폰 소환권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사전등록은 ‘그랑사가’ 공식 사이트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톡에서 참여할 수 있다.

‘그랑사가’는 뛰어난 그래픽과 세계관, 스토리를 갖춘 멀티플랫폼 MMORPG로 오는 26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그랑사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