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자체 서비스 설문조사서 ‘코로나19 대응’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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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철도, 자체 서비스 설문조사서 ‘코로나19 대응’ 1위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1.01.13 1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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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80명 설문조사 참여
한국철도 본사 전경. 사진=한국철도 제공
한국철도 본사 전경. 사진=한국철도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2020년도 최고의 철도 서비스로 ‘코로나19’ 대응이 선정됐다.

한국철도는 지난달 ‘2020 최고의 서비스’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코로나19 대비 안심서비스 지원’이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문에는 총 1080여 명의 철도이용객이 참여했다. ‘열차 내부 편의시설 개선’과 ‘명절승차권 100% 온라인 예매 전환’도 각각 2위,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철도 관계자는 “2021년 새해에도 철도 이용객이 체감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을 추진하겠다”며 “특히 역과 열차를 더욱 철저하게 방역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등 코로나 극복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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