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약품, 홈쇼핑 최초 ‘플랜백’ 유산균 론칭
상태바
온유약품, 홈쇼핑 최초 ‘플랜백’ 유산균 론칭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1.01.1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한 포 섭취만으로 유산균 10억 CFU 보장
‘PLAN.100(플랜백) 패밀리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연출컷. 사진=온유약품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온유약품은 W쇼핑을 통해 ‘PLAN.100(플랜백) 패밀리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홈쇼핑 최초로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온유약품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면역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는 추세와 관련, 장 건강은 물론 면역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이번 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온유약품은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 플랜백 패밀리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4박스로 구성된 싱글과 8박스로 구성된 더블, 총 2가지로 선보인다. 더블 구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랜백 패밀리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락토바실러스 계열 11종, 비피더스 계열 4종, 락토코커스 계열 1종, 엔테로코커스 계열 1종, 스트렙토코커스 계열 1종 등 식약처에 등재된 19종의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이다. 하루 한 포 섭취만으로도 유산균 10억 CFU를 보장한다. 부원료로 프리바이오틱스를 비롯해 기능성원료 아연, 셀레늄, 비타민D까지 더했다.

온유약품 관계자는 “플랜백 패밀리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면역기능 외에도 간편하게 장 건강과 항산화, 뼈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4중 복합기능성 제품”이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이번 홈쇼핑 방송만을 위한 특별 구성으로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