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LINC+ 사업단, SFM 트랙 모바일 앱 설계 공모전 성료
상태바
세종대 LINC+ 사업단, SFM 트랙 모바일 앱 설계 공모전 성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1.01.10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동네 공유주방 배달 앱’ 대상
SFM 트랙 2020 모바일 앱 설계 공모전의 시상 모습. 사진=세종대 제공
SFM 트랙 2020 모바일 앱 설계 공모전의 시상 모습. 사진=세종대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세종대학교 LINC+ 사업단은 지난달 14일 군자관 디자인홀에서 SFM(스마트 푸드 서비스 매니지먼트) 트랙 2020 모바일 앱 설계 공모전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SFM 트랙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ICT를 기반으로 외식산업의 혁신적인 기술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산업체가 필요한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는 융복합 교육과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ICT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폭넓고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총 13명이 참가했고, 최종 10명이 본선에 올랐다.

이날 공모전은 참가자가 직접 개발한 앱을 발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심사는 외식경영학과의 황진수 교수와 문혜정 교수가 맡았다.

대상은 ‘우리동네 공유주방 배달 앱’을 개발한 조현식(외식경영학과·14학번) 학생이 차지했다. ‘우리동네 공유주방 배달 앱’은 실용적이고 창의적인 앱 설계 능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조현식 학생은 “큰 상을 받게 될 줄 전혀 몰랐다”며 “SFM 앱서비스설계 수업을 통해 전혀 모르던 코딩에 대해 조금씩 알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