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첫 정규앨범 '데빌' 예약 판매 시작… 앨범 사양 전격 공개
상태바
원어스, 첫 정규앨범 '데빌' 예약 판매 시작… 앨범 사양 전격 공개
  • 강연우 PD
  • 승인 2021.01.08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원어스. 사진 제공=RBW.
그룹 원어스. 사진 제공=RBW.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데뷔 첫 정규앨범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원어스는 오늘(8일) 오후 3시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DEVIL)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

원어스의 올해 첫 피지컬 앨범인 '데빌'은 데뷔 2년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에 블랙과 그린, 옐로 3가지 버전으로 제작됐으며, 96p 분량의 포토북을 포함해 16p 분량의 리릭북, 히든카드(버전별 6종 중 1종 랜덤), 빅 포토카드&포토카드(버전별 6종 중 1종 랜덤), 포스터(5종 중 1종 랜덤) 등의 다채로운 구성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오는 19일, 원어스는 첫 정규앨범 '데빌'로 컴백한다. 원어스의 이름을 내건 첫 정규앨범으로 여섯 멤버의 매력을 총망라한 완성도 높은 앨범 탄생을 예고,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담아냈다. 특히 전작 '라이브드(LIVED)'와 이어지는 세계관을 통해 원어스만의 세련된 스토리텔링이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한편, 원어스의 첫 정규앨범 '데빌'은 1월 8일 오후 3시 온라인 예약 판매가 시작됐으며, 19일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정식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