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 진행
상태바
다이소,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 진행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1.01.0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다이어리‧취미 용품 등 총 70여종 선보여
사진=다이소 제공
사진=다이소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성다이소는 새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건강이나 자기계발에 대한 다짐이나 결심을 하는 도와줄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고, 헬스용품, 다이어리용품, 취미용품 등 70여종으로 구성했다.

헬스용품은 ‘스마일’이라는 디자인 콘셉트가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나 상품에 노란색 바탕으로 웃는 얼굴이 그려졌다. ‘스마일 디지털카운트 줄넘기’는 줄이 짧은 형태의 줄넘기로 실내에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줄넘기에 운동한 횟수를 기록해주는 장치도 적용됐다. 

다이소는 운동용품뿐 아니라 운동 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상품도 같이 구성했다. 마사지기는 등, 종아리 등 운동할 때 뭉치기 쉬운 근육 위주로 상품을 판매하고, 주로 노란색으로 상품을 디자인 해 사무실에서도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어리용품은 다이어리, 스케줄러, 가계부 등 새해에 맞춰 새로운 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상품들을 주로 소개했다. ‘사무용 6공 다이어리’는 A5, A6 사이즈로 휴대성을 갖췄다. ‘세워쓰는스케줄러’는 탁상달력처럼 책상 위에 세워놓고 사용 가능하다.

셀프페인팅과 스티커 아트보드 상품도 취미용품으로 제안됐다. 셀프페인팅은 컬러링북과 셀프페인팅 키트를 같이 선보였고 미술관련 상품들도 같이 구매할 수 있다. 

다이소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 한 해의 목표를 결심하고 다짐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며, “신축년에는 모두가 원하는 바를 이룰 수 있는 힘찬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