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새해 비대면·온라인 시무식 개최
상태바
중진공, 새해 비대면·온라인 시무식 개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1.01.0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이 4일 온라인으로 시무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중진공 제공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이 4일 온라인으로 시무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중진공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새해 시무식을 비대면으로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시무식은 신축년 새해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 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 동참하고자 온라인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했다.

직원들은 전국 각 지역 사무실 및 재택근무 중인 가정에서 중진공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무식에 함께했다.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은 “지난해 어느 때보다 어려웠던 대내외 경영환경 속에서도 코로나19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중소벤처기업이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헌신적인 노력을 다해준 것에 감사하다”며 “올해 중진공은 뉴뉴노멀시대 중소벤처기업 지원의 대전환을 선도하는 기관으로 도약해 우리 중소벤처기업이 혁신적인 변화를 주도하고 국가경제의 핵심 성장동력으로서 제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김 이사장은 지난해 취임 100일을 맞이해 ‘디지털 혁신’, ‘지역산업 혁신’, ‘사회안전망 혁신’이라는 3대 혁신방안을 수립하고 조직과 규정을 정비했다. 취임 2년차인 올해는 3대 혁신방안을 중심으로 가시적이고 구체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주력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