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금산 이웃돕기 연이은 후원
상태바
연말연시 금산 이웃돕기 연이은 후원
  • 김진홍 기자
  • 승인 2020.12.3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화바이오, 금산그래플짐 성금, 물품 기탁 -

[매일일보 김진홍 기자] 연말연시 금산 이웃돕기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2020년 12월 30일 ㈜대화바이오(대표 길영석)과 금산그래플짐(관장 김보승)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각각 성금과 물품을 기탁했다.

진산면에 위치한 ㈜대화바이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성금 300만 원과 700만 원 상당 홍삼제품을 군에 전달했다.

 ㈜대화바이오 길영석 대표(오른쪽)이 성금 및 물품 전달기념    (사진=금산군)

길영석 대표는 “코로나19로 그 어느 해보다 어려운 연말을 보내고 있는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며 기탁의 뜻을 전했다.

금산그래플짐은 개관식에 축하화환 대신 받은 120만 원 상당 백미 410kg을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금산군드림스타트에 전달했다. 금산그래플짐은 전문 격투인 레슬링, 삼보, 주짓수 3종목을 배울 수 있는 체육관이다.

김보승 관장은 “관내 취약계층 어린이들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것은 무엇보다 뜻깊은 일”이라며 “앞으로도 불우한 이웃을 돌아보는데 더욱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문정우 금산군수는 “소중한 마음을 담아 이웃돕기를 실천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과 물품은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의미 있게 쓰여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탁된 백미는 관내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에게 비대면으로 전달됐으며 성금과 홍삼제품은 충청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저소득 계층에 쓰일 예정이다.

한편 금산군은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1월 31일까지 희망 2021 나눔캠페인 순회모금을 전개하고 있다.

 

충청(금산)=김진홍 기자 yjk194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