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좋다] 하이트진로, 지역아동센터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사
상태바
[대한민국이 좋다] 하이트진로, 지역아동센터에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사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12.22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하이트진로가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기획했다.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경기 등 5개 지역아동센터의 100개 가정에 크리스마스 파티를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외출이 어려운데다 실직, 우울 등으로 심리적으로 위축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아동들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하이트진로는 각 가정에 미니트리, 모자 등 아이들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각종 용품들과 케익, 피자, 치킨 등을 전달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이번 후원을 받은 중국 다문화가정의 김영수(초3)군은 “식구들이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나누는 등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이트진로는 매년 지역아동센터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해왔다. 그러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하이트진로 봉사자들이 아이들과 한자리에 함께 하지는 못했다. 대신, 각 가정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이트진로가 준비한 선물들을 지역아동센터를 통해 전달했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연말 연시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소외된 아동들에게 전한 일상의 소소한 행복이 그들의 인생에서 큰 희망으로 자리잡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 행사를 기획했다”며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사회구성원으로서 할 수 있는 일들을 지속적으로 찾아보고 도움이 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