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썸머 차이나' 이벤트 성수기 시장 공략
상태바
하나투어 '썸머 차이나' 이벤트 성수기 시장 공략
  • 권민경 기자
  • 승인 2009.07.09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권민경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중국의 대표관광지인 북경, 상해, 홍콩, 하이난, 대만, 백두산을 주요 상품으로 선정하고 중국의 강점을 잘 살린 여름 휴가 이벤트 ‘썸머 차이나(Summer China)’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썸머 차이나’ 이벤트는 올 여름 최 성수기인 이달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중국휴양상품의 강점인 짧은 비행거리, 경쟁력 있는 가족특전, 고급호텔시설을 이용한 휴양과 다양한 볼거리를 최대한 부각시켰으며 기존 휴가상품과 달리 “여름휴가를 알차게 보내는 나만의 비법공개”라는 테마로 차별화된 3가지 특전을 준비했다.

첫째, “책과 함께 여름휴가 보내기” 이벤트를 통해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선덕여왕”을 소재로 한 도서 “선덕여왕과 신라영웅들”을 출발 20일전에 예약한 아동고객에게 지급한다.

둘째, “건강식과 함께 여름휴가 보내기”는 이벤트 기간 중 삼복(중복 7월 24일, 말복 8월 13일) 날 중국 보양식을 제공, 고객들에게 중국의 색다른 보양식을 즐기면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셋째, “시원한 여름 휴가 보내기”는 하이난, 홍콩 전세기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팩을 무료로 증정, 무더운 날씨의 관광지에서 아이스 팩으로 청량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하나투어 중국사업부 김용남 팀장은 "기존에 여름 휴가지하면 대부분 동남아 지역을 떠올렸지만 새로운 목적지를 원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며 “이번 썸머 차이나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여름 휴가지의 메카로 부상하고 있는 중국에서 잊지 못할 여름휴가의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썸머차이나 이벤트 지역은 북경, 상해, 홍콩, 하이난, 대만, 북경스키, 몽골, 실크로드, 백두산지역이며 각 지역별 자세한 상품관련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