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슈퍼주니어, 랜덤 플레이 댄스 최초로 성공할까?
상태바
'주간아' 슈퍼주니어, 랜덤 플레이 댄스 최초로 성공할까?
  • 강연우 PD
  • 승인 2020.12.1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M, MBC 에브리원 예능 '주간아이돌' 예고 영상 캡처. 사진 제공=MBC플러스.
MBC M, MBC 에브리원 예능 '주간아이돌' 예고 영상 캡처. 사진 제공=MBC플러스.

슈퍼주니어(SUPER JUNIOR)가 '주간아이돌'에서 랜덤 플레이 댄스에 도전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6일 오후 5시 MBC M과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 출연한다. 지난주 맹활약하며 레전드 회차를 갱신했던 슈퍼주니어가 또 다른 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거침없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주간아이돌을 휘어잡았던 슈퍼주니어가 최대 난관에 봉착했다. 역사상 성공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는 랜덤 플레이 댄스에 도전하게 된 것이다.

긴장도 잠시 익숙한 히트곡들과 멤버들이 뽑은 최애곡들이 나오자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웃음을 찾았다. 이어 슈퍼주니어는 계속되는 깔끔한 군무로 데뷔 16년 차의 저력을 보여주며 MC광희도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위기가 찾아왔다. 랜던플레이 댄스 도중 성공률 0% 기록을 갖고 있는 'SPY’가 나온 것이다. 노래를 듣자마자 슈퍼주니어는 단체 멘붕에 빠졌다. 과연 슈퍼주니어는 'SPY'의 벽을 넘어 랜덤플레이 댄스에 최초로 성공할 수 있을까?

MC광희도 감탄한 슈퍼주니어의 노련미를 엿볼 수 있는 랜덤 플레이 댄스의 결과는 12월 16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