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3KING’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은행, ‘KB스타뱅킹 3KING’ 이벤트 실시
  • 김정우 기자
  • 승인 2020.12.11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매일일보 김정우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 3KING’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KB스타뱅킹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찍기왕 PicKING(피킹)’, ‘통합왕 DocKING(도킹)’, ‘주차왕 ParKING(파킹)’에 도전하는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뽑기왕 PicKING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KB스타뱅킹 로그인 후 간단한 퀴즈를 풀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2 프로’를 제공한다.

통합왕 DocKING(도킹) 이벤트는 KB스타뱅킹에서 오픈뱅킹 최초 등록 시 오는 27일까지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원, KB모바일인증서 최초 발급 시 이달말까지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또는 ‘LG 그램’ 노트북을 제공한다.

주차왕 ParKING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KB국민은행의 입출금 통장, 적금, 정기예금에 가입하고 응모하는 참여자들에게 100% 신세계 상품권 1만원 제공으로 구성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스타뱅킹혜택은 안끝나’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 했다. 오정세 배우가 등장해 KB스타뱅킹의 혜택을 소개하며 KB국민은행 유튜브에서 ‘킹혜택’으로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KB스타뱅킹의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며 “향후에도 이어질 KB스타뱅킹 ‘킹혜택’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