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리그' 시크릿넘버, "완전체로 아이돌 예능 출연 처음...떨려요"
상태바
'아이돌리그' 시크릿넘버, "완전체로 아이돌 예능 출연 처음...떨려요"
  • 강연우 PD
  • 승인 2020.12.11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ATV 예능 '아이돌리그' 예공 영상 캡처. 사진 제공=STATV.
STATV 예능 '아이돌리그' 예공 영상 캡처. 사진 제공=STATV.

'복면가왕'에서 가왕전에 진출하며 눈길을 끌었던 시크릿넘버(SECRET NUMBER)의 멤버 데니스가 본업 아이돌로 돌아가 예능감을 뽐낸다. 데니스가 속한 '다국적돌' 시크릿넘버가 처음으로 완전체로 출연하는 아이돌 예능 '아이돌리그'는 오는 12일(내일) 저녁 8시 STATV(스타티비)에서 공개된다.

시크릿넘버는 미국,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등 세계 각국에서 K-POP 스타가 되기 위해 모인 멤버들로 이루어져 있는 '다국적돌'이다. 시크릿넘버 멤버들은 첫 완전체 예능 출연에 "떨려요~"라고 수줍어한 것과는 달리, 오프닝 가상 화보 촬영 시간에서부터 엄청난 텐션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디즈니 공주 같은 우아한 포즈를 보여준 디타, 텍사스 출신답게 말타는 포즈, 총을 든 포즈 등을 선보인 데니스, 화장품 광고 컨셉으로 진지하게 임한 수담 등이 범상치 않은 포스를 풍긴 가운데, 수줍어하던 진희는 "완전 하이패션으로 찍어보겠습니다"라는 각오를 전한 후 상상을 초월하는 포징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넘치는 예능감을 보여준 시크릿넘버는 짜장밥과 짬뽕밥이 걸려있는 미션 '세종대왕 챌린지'에서 난관을 만났다. 첫 시도에서 실패한 후 힌트를 얻기 위해 MC들과 가위바위보 대결에 나선 시크릿넘버. 마지막 주자로 만난 MC 서은광과 시크릿넘버 레아는 대결에 앞서 팽팽한 기싸움을 펼쳤다. 레아는 "뭐 내실거예요?"라며 심리전을 시작했고 서은광은 "보자기를 내겠다"고 단언했다. 하지만 결과는 주먹을 낸 서은광의 승리. "진짜 믿었어요"라며 아쉬워하는 레아에 서은광은 "연예계 생활할 때 아무나 믿지 마세요"라고 답하며 민망한 상황을 피해갔다는 후문이다.

시크릿넘버는 메인 메뉴 탕수육을 획득하기 위한 마지막 코너 '답.정.댄'에서도 계속된 실패로 위기에 처했고, 이를 보다 못한 산다라박이 MC의 권한으로 ‘좋아해송’ 미션을 부여했다. 노래에 맞춰 특급 애교를 선보인 시크릿넘버가 어렵게 얻은 기회를 살려 먹방에 성공할 수 있었을까. 12월 12일 저녁 8시 STATV(스타티비) '아이돌리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