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트홈' 송강x이진욱x이시영x이도현, 13일 런닝맨 출연
상태바
'스위트홈' 송강x이진욱x이시영x이도현, 13일 런닝맨 출연
  • 강연우 PD
  • 승인 2020.12.1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포스터. 사진 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포스터. 사진 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송강,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이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신선한 소재와 강렬한 비주얼로 공개 전부터 전 세계의 관심을 받고 있는 '스위트홈'이 오는 13일 오후 5시 SBS '런닝맨'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스위트홈' 속 그린홈 아파트 컨셉을 살린 이번 방송은 송강,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이 출연해 각자 독특한 캐릭터로 런닝맨 멤버들과 치열한 레이스를 펼친다. 그린홈 입주민으로 변신한 런닝맨 멤버들과 '스위트홈' 팀은 락커, 고시생, 형사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선보이며 신선한 재미와 웃음을 예고한다.

입주한 건물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들 너머로 서로 쫓고 쫓기는 짜릿한 추격전도 이어져 송강,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의 남다른 예능감을 확인할 수 있다. 원조 그린홈 입주민들의 케미는 물론 '런닝맨' 멤버들과의 치열한 두뇌 싸움이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BS '런닝맨' 출연 소식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스위트홈'은 오는 12월 18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