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손보, 레저활동 사고 보장해주는 미니보험 출시
상태바
NH농협손보, 레저활동 사고 보장해주는 미니보험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2.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손보 제공.
사진=NH농협손보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NH농협손해보험은 레저활동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을 하루 단위로 보장하는 소액 단기보험 ‘하루보장 레저보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미니보험으로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가입 가능하다. 1000원대의 부담 없는 보험료가 장점이다. ‘골프보험’, ‘자전거보험’, ‘등산보험’과, 캠핑·낚시와 같은 실외 여가활동, 탁구·볼링·수영과 같은 실내 스포츠 등 특정 여가 활동을 보장하는 ‘생활스포츠보험’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실속형 플랜’과 ‘고급형 플랜’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 필요에 따라 보장 금액을 선택할 수 있다.

레저활동 중 발생한 사고로 인한 상해사망, 후유장애를 최대 1000만원까지 보장하고, 홀인원비용, 골절진단비, 상해수술비, 탈구·신경손상 진단비, 배상책임 등 레저 종류에 맞춘 담보구성으로 다양한 위험을 촘촘하게 대비할 수 있다. 또 직접 운전해서 레저활동 장소로 가는 경우도 대비해, 벌금비용과 교통사고처리 지원금 등을 보장하는 운전자보험 특약도 신설했다. 운전자보험을 별도로 가입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활용해 볼만 하다.

가입 대상은 만 19세부터 70세까지 가능하며, 실속형 플랜 기준으로 골프보험 1570원, 자전거보험 1350원, 등산보험 1410원, 캠핑·낚시 등 생활스포츠보험 1340원이다. 이 밖에 내년 1월 3일까지 빈칸 퀴즈와 보험료 계산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피자 세트와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