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2020 여성 인재 리더십 포럼’ 성료
상태바
롯데건설, ‘2020 여성 인재 리더십 포럼’ 성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20.12.04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거리두기로 비대면 화상교육 실시
‘2020 여성 인재 리더십 포럼’에 초청된 명사가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2020 여성 인재 리더십 포럼’에 초청된 명사가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롯데건설이 여성 인재 육성에 공을 들이고 있다.

롯데건설은 지난 3일 여성 인재를 대상으로 ‘2020 여성 인재 리더십 포럼’을 비대면 화상교육으로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롯데건설에 근무중인 여성 인재의 역량강화 및 조직관리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시행됐다. 포럼의 주된 내용은 리더에게 요구되는 다양성과 포용이다.

강의 주제는 ‘마음 힐링’과 ‘세대 공감과 소통’이었으며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거리두기의 일환으로 방역 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비대면 화상교육으로 진행됐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여성 인재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여성리더 육성을 위한 회사 차원의 의지를 공유하고 여성 인재의 자긍심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2018년 ‘W Leadership Program’, 2019년 ‘Women-Up Program’에 이어 올해로 3년째 여성 인재 교육을 이어오고 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