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국 경기도의장, ‘2020년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진행
상태바
장현국 경기도의장, ‘2020년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진행
  • 강세근 기자
  • 승인 2020.12.02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용복·문경희 부의장, 박근철 더민주 대표의원 등 참석
장현국 의장, ‘2020년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진행 (제공=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 ‘2020년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 진행. 사진=경기도의회 제공

[매일일보 강세근 기자]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이 2일 경기지역 사회복지시설에 김장을 전달하는 ‘2020년 경기도의회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의장과 도의원이 김치를 손수 담가 지역 내 소외계층에 전달해 온 예년과 달리 올해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김장을 생략하고 전달행사 규모도 최대한 축소했다. 한편, 도의회는 지난 2015년 이후 매해 연말 경기지역 소외계층에 김장을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행사를 진행 중이다.

장현국 의장은 이날 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나눔행사에서 도내 지역아동센터,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관 등에 김장 1200포기를 전달했다. 나눔행사에는 진용복·문경희 부의장, 박근철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과 기부단체 관계자 등 최소 인원이 참석했다.

장현국 의장은 “오늘 전달 드린 김치가 올 겨울 감염병 확산 속에서 누구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야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더없이 든든한 양식이 되었으면 한다”며 “올 겨울 이웃들이 춥고 힘들지 않도록 경기도의회가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