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원서형 영어 쓰기 교재 ‘라이트 잇’ 시리즈 완간
상태바
NE능률, 원서형 영어 쓰기 교재 ‘라이트 잇’ 시리즈 완간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12.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NE능률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가 원서형 영어 쓰기 교재 ‘라이트 잇(Write it!)’ 6권을 추가 출간하며 시리즈 9권을 완간했다고 2일 밝혔다.

‘라이트 잇’은 실생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주제로 재미있게 영어 쓰기 기초부터 에세이 작성까지 완성할 수 있는 원서형 교재다. 올해 2월 먼저 출간된 초등 고학년 교재에 이어 초등 저학년과 중학생 단계를 추가해 9권 시리즈를 완성했다.

난이도는 △초등 저학년(Write It! Beginner) △초등 고학년(Write it!) △초등 고학년~중등(Write It! Paragraph to Essay) 3단계 9권으로 세분화 했다.

NE능률 관계자는 “한국말을 잘해도 한국어로 글을 잘 쓰는 것은 다른 문제인 것처럼 영어 작문은 별도 학습이 필요한 영역”이라며 “라이트 잇 시리즈는 학년별 발달 단계에 맞춰 적합한 난이도로 구성해 영어 쓰기에 흥미를 갖고 글을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이트 잇’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이 빌드앤그로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교재 MP3 파일, 레슨 플랜, 단어 리스트, 티칭 가이드 등도 무료로 다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