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네이버웹툰 ‘독립일기’ ‘호랑이형님’ 콜라보 카드 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네이버웹툰 ‘독립일기’ ‘호랑이형님’ 콜라보 카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2.01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우리카드는 업계 최초로 네이버웹툰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 웹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인기 네이버웹툰 ‘독립일기’와 ‘호랑이형님’과의 콜라보를 통해, 독립일기 2종 (자까, 바보개)과 호랑이형님 2종(무케, 산군) 총 4종의 디자인을 추가했다. 상품 서비스는 기존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와 동일하다.

해당 에디션을 발급받는 선착순 2만명을 위해 웹툰 디자인을 활용한 스페셜 패키지도 준비했다. 스페셜 패키지는 웹툰 캐릭터가 그려진 우편 봉투 및 스티커 세트, 작가 친필사인이 포함된 카드 매뉴얼 등으로 구성됐다.

플레이트 양면은 항균 99.9% 효과가 있는 필름이 적용됐다. 코로나19와 인플루엔자(독감) 등으로 개인위생에 때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매일 사용하는 카드의 세균 전파 가능성을 우려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해당 카드를 발급하면 연회비 100% 캐시백을 받을 수 있고, 1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은 네이버웹툰 쿠키 최대 50개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국내 이용금액의 0.5%(매월 최대 5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어 국내 이용만으로도 월 최대 1만 5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과 국내전용 모두 5000원이며, 우리카드 모바일웹 또는 스마트앱,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웹툰의 배너를 통해서 발급 받을 수 있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같은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