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 프리미엄 사운드와 오디오북 결합한 신개념 콘텐츠 ‘ASMR Stories’ 독점 공개
상태바
스토리텔, 프리미엄 사운드와 오디오북 결합한 신개념 콘텐츠 ‘ASMR Stories’ 독점 공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11.30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우 성우 낭독의 ‘제주도 한 달 살기’ ASMR시리즈 4편 첫 선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오디오북 스트리밍 서비스 스토리텔이 오리지널 시리즈 'ASMR 스토리즈'를 공개했다.

'ASMR 스토리즈'는 프리미엄 ASMR 사운드와 오디오북을 결합한 스토리텔만의 오리지널 ASMR 시리즈로, 명상을 하거나 휴식을 취할 때 한 차원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스토리텔 ASMR 스토리즈
스토리텔 ASMR 스토리즈

‘제주도 한 달 살기’를 테마로 한 이번 시리즈는 총 4편으로, 작품의 낭독은 다양한 필모그래피로 높은 팬덤을 보유한 신용우 성우가 맡았으며 베테랑 방송작가 출신 하지영이 저자로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ASMR 시리즈는 제주도 슬로 라이프를 담은 편지글에 생생한 자연의 소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서귀포의 돌담집에서 음식을 만들고, 고양이를 돌보고, 별자리와 파도를 바라보는 저자의 일상을 신용우 성우의 차분한 목소리로 따라가다 보면 어느덧 평온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발자국 소리, 파도 소리, 빗소리, 다양한 동물소리 등 실감 나는 자연의 ASMR이 더해져 마치 제주에 살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20분의 짧은 러닝타임으로 아직 오디오북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이 입문용으로 듣기에도 좋다.

스토리텔 박세령 한국 지사장은 “15년 이상의 오디오북 제작 노하우로 만든 스토리텔만의 프리미엄 ASMR 시리즈를 통해 수준 높은 명상과 휴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기존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ASMR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 이라고 전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