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타고가요’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진에어, ‘타고가요’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 박주선 기자
  • 승인 2020.11.27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에어 제공
진에어가 27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밴 차량 가격 비교 및 예약 서비스 제공업체인 ‘타고가요’와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진에어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진에어는 27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밴 차량 가격 비교 및 예약 서비스 제공업체인 ‘타고가요’와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타고가요’를 이용하면 자택에서 출발지 공항 또는 도착공항에서 목적지까지 밴 차량으로 쾌적하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고객이 직접 가격, 차종, 운전기사 등을 비교 및 선택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여행 목적에 따라 유아용 카시트, 반려동물 케이지 등 맞춤 서비스도 제공된다.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홈페이지 및 웹, 앱을 통해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에게 타고가요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일본 노선 변경 수수료 면제 이벤트와 연계해 12월 31일까지 일본 노선 탑승 고객에게는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쿠폰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예매 후 제공되는 별도 배너 페이지를 통해 타고가요 사이트에 접속하면 된다. 해당 사이트에서 발급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여유 있는 여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제휴 프로모션은 물론 진에어만의 특화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