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황인욱 기자] 제일기획은 삼성증권 '절세의 검' 캠페인 영상이 최근 누적 조회수 500만건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제일기획이 만든 이 영상은 중세 판타지 장르에 재미 요소를 더한 ‘펀타지’ 컨셉트로, 티저를 포함해 총 4편이 공개됐다. 판타지 블록버스터 못지 않은 연출에, 절세를 돕는 전설의 검을 ‘삼성증-검’으로 붙이는 등 언어유희를 활용한 반전의 재미를 더했다.
제일기획 관계자는 “보통 11월 전후로 연말정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한다는 데 착안해 보다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절세=삼성증권’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고자 영상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이번 절세 캠페인과 연계한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를 연말까지 운영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