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재 카드, ‘카드의정석’ 최단기간 800만좌 돌파
상태바
정원재 카드, ‘카드의정석’ 최단기간 800만좌 돌파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11.2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25만장 이상 발급…업계 최단 기록
사진=우리카드 제공.
사진=우리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우리카드는 대표상품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이달 24일 800만장 돌파를 달성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성과는 단일상품 시리즈로 2년 8개월만에 달성한 업계 최단기간 기록으로서 매월 25만장 이상의 상당한 발급을 유지해야만 가능한 수치다.

‘카드의정석’ 시리즈의 인기 비결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패턴 변화를 반영한 맞춤 서비스 탑재해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의 크기를 키우는 것은 물론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카드 플레이트로 디자인 만족도를 높인 점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카드의정석’ 히트에 힘입어 우리카드는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지수에서 1위를 유지해오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6월 처음으로 1위에 오른 뒤 올해 11월까지 18개월 동안 1위를 지켜오고 있다.

2018년 4월 ‘카드의정석 POINT’ 첫 상품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신용카드는 24종, 체크카드는 10종을 출시했다. 또, 최근에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꼭 맞는 모바일 전용 상품 ‘카드의정석 UNTACT AIR’를 출시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800만장 달성을 기념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다이슨 가습기 등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